티스토리 뷰

[01/11][펭수 화보] 펭수가 자신의 화보로 도배된 집을 포스코로부터 선물 받았다.
포스코는 EBS 소품실 구석에서 지내는 펭수를 위해 약 한 달의 제작 기간을 거쳐 '펭숙소'를 완공했다고 16일 밝혔다. 펭숙소는 포스코가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철강 자재 '이노빌트'로 제작됐다. 포스코 측은 '펭숙소'에 대해 키가 210cm에 달하는 펭수가 안락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녹슬 걱정이 없는 특수 철강제인 포스맥을 'C' 모양으로 가공해 골조를 올렸다고 밝혔다.


[02/11][강다니엘 공식입장]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측이 강다니엘 측의 '프로듀스101' 시즌2 갤러리 폐쇄 요청에 대해 "개탄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디시인사이드 측 관계자는 17일 오후 스포티비뉴스와의 통화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 갤러리에 게시된 입장문은 디시인사이드에서 공식적으로 답변한 내용이 맞다"며 "해당 내용을 저희 측의 입장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03/11][김건모 하차]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가 SBS 예능프로그램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사실상 하차했다.
애초 미우새 측은 "이번 방송에 김건모 분량이 없다"고 했지만 김건모의 모친인 이선미 여사의 장면까지 대부분 편집되면서 사실상 김건모가 하차한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강 변호사는 지난 6일 방송에서 제보자의 주장을 토대로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주점에서 김건모가 한 여성을 성폭행했다고 폭로했다.


[04/11][김재환 공식입장] 가수 김재환이 신보에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참여 의혹을 부인한데 이어 작곡가 이단옆차기 함준석이 작곡가 정대감은 비아이가 아니라고 다시 해명했다.
하지만 앨범 발매 후, 일부 누리꾼들은 김재환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인 '정대감', '화이트99' 중 한 명이 최근 대마초 혐의로 팀을 탈퇴한 비아이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05/11][백지영 발탁] 가수 백지영이 '오드리 프로젝트' 아홉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6일 스튜디오 오드리 측은 "백지영이 '오드리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오는 22일 프로젝트 싱글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 하나의 명곡으로 남을 '오드리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싱글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06/11][심은진 심경]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심은진이 악플러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가수 심은진, 슬리피, 콕스빌리가 출연해 악플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심은진은 "베이비복스는 악플의 아이콘이다. 처음으로 9시 뉴스에 나온 그룹이다. 아직까지 악플이 이어진다. 길 가다 해코지 당한 적도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심은진은 피해자 진술에서 악플러를 대면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07/11][음주운전 집중단속] 술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경찰이 음주 운전 단속을 강화한 첫날 서울에서만 31명이 적발됐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17일 오전 3시까지 서울 전역에서 음주 운전 단속을 실시했다.  이 기간 유흥가, 식당, 유원지 등 음주 운전이 많이 발생하는 곳 주변에서 밤낮없이 불시 단속할 계획이다. 특히 일명 '윤창호법'이 시행된 지난 6월 이후 오히려 음주 운전 적발이 늘어난 지역 47곳에서는 집중적인 단속이 이뤄진다.


[08/11][이은하 투병고백] 가수 이은하(58)가 '쿠싱증후군' 투병을 고백했다.
이은하는 17일 서울 청파동 숙명여자대학교 문신미술관에서 열린 EBS 1TV 다큐멘터리 '싱어즈-시대와 함께 울고 웃다' 간담회에서 "쿠싱징후군 투병으로 인해 몸이 불었다가 줄었다가 해 애를 많이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싱어즈'는 이은하, 전영록, 혜은이, 양희은, 송창식 등 시대를 위로한 가수들의 바이오그래피를 영상으로 담은 프로그램이다.


[09/11][자동차세 납부기간] 행정안전부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차에 부과된 2019년 제2기분 자동차세를 오는 31일까지 납부해야한다고 안내했다.
이번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는 올해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소유한 기간에 대한 세금이다. 자동차세는 과세기준일(매년 6월 1일과 12월 1일) 현재 등록원부상 소유자를 대상으로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된다. 하반기 중 신차를 구입해 등록했거나 중고차를 이전받았다면 취득일부터 소유한 기간만으로 산출된 금액만 내면된다.


[10/11][국가장학금 마감]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17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
17일 한국장학재단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까지 2020년 1학기 대학생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가능하다. 이날 오후 6시까지 신청을 했더라도,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서류 제출과 가구원 정보 제공 동의를 완료해야 한다. 2015년 이후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면서 가구원 정보제공에 동의했고 가족관계 변동이 없으면 추가 동의절차를 밟지 않아도 된다.


[11/11][비 이하늬] 가수 겸 배우 비의 몸매에 이하늬를 비롯한 지인들이 감탄했다.
사진 속 비는 수영복 차임으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비의 사진에 이하늬는 "오라버니 몸이 넘 울퉁불퉁해요"라고 놀라워하며 댓글을 남겼다. 이하늬는 비의 아내 김태희와 서울대학교 동문이자 스키 동아리 출신.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