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소연 이상우] 배우 김소연 이상우 부부의 봉사활동 소식이 알려졌다.
김소연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좋은 일을 하셔서 저희도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글과 함께 "#밥퍼봉사 #밥퍼나눔운동본부 사진은 쑥스럽지만"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무료 급식 사업 봉사 활동에 참여했음을 전했다. 한편, 김소연·이상우 부부는 지난 2017년 6월 결혼했다.


[02/11][백종원 출연료기부] 백종원이 게임 광고 출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19일 백종원이 넥슨 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 광고 출연 수익금 전액을 자신이 이사장으로 있는 예덕학원 산하 예산고등학교와 예산예화여자고등학교에 쾌척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백종원은 과거에도 광고 수익금 전액을 가톨릭중앙의료원 생명존중기금으로 기부한 바 있다.


[03/11][손담비 코펜하겐] 온갖 화제를 낳으며 최근 막을 내린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손담비가 코펜하겐 땅을 밟았다.
덴마크 코펜하겐은 극중 향미가 새 삶을 시작하기 위해 꿈에 그리던 곳이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코펜하겐 거리와 실내를 배경으로 손담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손담비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호에 실린다.


[04/11][유재석 해명]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폭로해왔던 '가세연'이 이번에는 유재석과 김태호PD를 저격했다.
그러면서 '가세연' 측은 유재석의 기자회견이 김태호PD의 의도적인 기획이라고 주장했다. '가세연' 측은 "유재석이 아니라 김태호PD가 급했을 것이다. 유재석도 기자회견을 하는 걸 모르고 갔다더라"라며 "김태호PD가 유재석을 골탕 먹인 걸로 생각 들지만 유재석은 그래도 의리를 지켰다"고 밝혔다. 이어 '가세연'은 지난 7월 제기했던 김태호 PD의 탈세 의혹을 언급했다.


[05/11][이세돌 불계패] 인공지능(AI) '한돌'은 냉정하고 차분하면서 강했다.
이세돌 9단이 19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바디프랜드 사옥에서 열린 NHN 바둑 AI 한돌과의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배 이세돌 vs 한돌' 치수고치기 3번기 제2국에서 대등한 조건의 맞바둑(호선)으로 대결했으나 122수 만에 불계패했다.


[06/11][정준 일침] 배우 정준이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정준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려면 3살 차이 이상이면 안 됩니다!' 이렇게 말해야 되는가"라면서 "진심이 안 통하는 세상"이라고 답답해 했다.


[07/11][토익 성적발표] 좁고 높아지는 취업문에 공무원, 군무원, 경찰공무원, 국가자격증(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시험을 찾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대학에 입학하면서부터 대학생활을 즐기기보다 취업을 어떻게 준비할지 계획을 세우는 대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지텔프(G-TELP)를 운영하는 한국지텔프가 취준생들의 응시료 부담을 덜어주고자 2020년도 지텔프 정기시험 제408회부터 제413회까지 모든 대학생들에게 지텔프 응시료 4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08/11][한일전 승리] 김인성(울산 현대)이 한일전 승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대한축구협회 축구사랑나눔재단은 20일 오후 2시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빌딩에서 '축구로 나누는 우리 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김판곤 부회장, 홍명보 전무, 파울루 벤투 감독 등 한국 축구 인사들과 팬들이 모였다.


[09/11][허각 경고] 가수 허각이 자신을 사칭한 SNS 계정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허각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칭 너무싫다. 니가 뭔데 내 팬들께 감사를 해. 너뭐야 심지어 허공(허각 쌍둥이 형)도 아닌 게 여러분 사칭 조심하세요. 너 땜에 잘 나온 프사 바꿨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각의 기존 프로필 사진과 똑같은 사진을 프로필로 설정하고, 계정명 또한 허각의 이름을 사용한 사칭 계정이 캡처되어 있다.


[10/11][손흥민 지소연] 손흥민(토트넘)과 지소연(첼시FC 위민)이 2019년 한국 축구를 빛낸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습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어제(1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9 KFA 어워즈 시상식을 열어, 올 한해 최고의 기량을 뽐낸 손흥민과 지소연에게 각각 '올해의 선수상'을 수여했습니다.


[11/11][김희철 문자공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백종원에게 보낸 애정 담긴 문자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장수군으로 떠나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철은 "일단 나는 야외 예능 자체를 안 했다. 집에 가서 생각해봤다. 그러나 우리 넷이 단단해진 걸 느꼈다. 그래서 백종원에게 감사의 문자를 드렸다"고 말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