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나달 우승] 세계남자테니스협회(ATP)에서 ATP어워즈 부문별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의 선수'에는 2019시즌을 세계 1위로 마무리하고 프랑스오픈, US오픈 등 두 개의 그랜드슬램 타이틀을 추가한 라파엘 나달(스페인)이 선정됐다.


[02/11][런닝맨 라이언레이놀즈] '런닝맨' 라이언 레이놀즈가 재치있는 입담을 펼쳤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넷플릭스 신작 '6 언더그라운드' 홍보 차 최근 내한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출연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42살"이라고 말했고, 이에 흐뭇해 하던 지석진은 "54살이다"라며 자신의 나이를 밝혔다. 그러자 라이언 레이놀즈는 "아빠"라고 불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03/11][양준혁 이종범] 전 야구선수 이종범이 '뭉쳐야 찬다' 새 용병으로 출격, 양준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종범은 양준혁에 대해 "타격 부분에서는 준혁이 형을 따라갈 수 없다. 출루까지 좋으니까 거기선 인정한다"면서도 "축구는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종범은 초등학생 시절 꿈이 축구선수였다며 "초등학교 때 축구팀이 해체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야구팀으로 들어가게 됐다"고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04/11][옥류관 영업중단]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북한 식당 옥류관이 최근 영업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1일(현지시간)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아부다비 5성급 호텔 그랜드 밀레니엄 알와흐다에 입주했던 옥류관이 문을 닫았습니다. 현지 소식통은 "아랍에미리트 정부가 옥류관에 대한 영업 허가와 북한 종업원의 체류 비자를 갱신하지 않은 것으로 안다"라고 전했습니다.


[05/11][토트넘 첼시] 여러 이유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토트넘 홋스퍼와 첼시의 만남이었지만 그 끝은 실망스러웠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첼시와의 안방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토트넘 조세 모리뉴 감독과 그의 친정팀 중 하나였던 첼시의 맞대결, 또 사제 간이던 프랭크 램파드 감독과의 만남이었기 때문이다.


[06/11][장성규 옥주현] 방송인 장성규가 뮤지컬배우 옥주현의 공연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 뮤지컬을 만났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현재 옥주현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레베카'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장성규는 지난 2011년 JTBC에 입사해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07/11][지숙 부케] 지난 22일 결혼한 배우 서효림과 나팔꽃 F&B 정명호 대표.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은 물론이고, 부케를 받은 지숙에게도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서효림과 정명호는 지난 22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지만, 하루 뒤인 23일 서효림 소속사 마지끄는 회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효림과 정명호 대표의 결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08/11][김병만 뉴질랜드] '집사부일체' 김병만이 뉴질랜드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깊은 울림을 전하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사부 김병만이 또 하나의 새로운 목표를 이루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8.6%까지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병만과 멤버들이 합심해 함께 목표를 이룬 이 장면은 훈훈함을 자아내며 분당 시청률 8.6%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09/11][윌리엄 두바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 벤틀리가 두바이 최소 원정대로 나섰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슈돌'에서는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샘 해밍턴의 친구 '하마드' 삼촌을 만나기 위해 두바이를 찾았다. 친구 '하마드'의 집을 찾은 샘 해밍턴 부자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윌리엄은 "아빠 여기 전세야?" 하고 묻자 샘 해밍턴은 "우리 응암동 전세 살거든"하자 하마드는"난 자가야"라고 응수했다.


[10/11][최현석 퇴사] 최현석 퇴사이유 "어깨 처진 아빠 보는 기분"'당나귀귀' 상승세 최현석 셰프가 몸 담았던 레스토랑에서 퇴사한다.
22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레스토랑을 떠나게 된 최현석 셰프가 직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후 회식 자리를 마련한 최현석은 직원들에게 레스토랑을 그만두게 됐다고 전했고, 충격적인 소식에 MC들도 놀랐다. 최현석 셰프의 퇴사 이야기를 다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8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11/11][미우새 규현] "쌍꺼풀 수술했지만, 코는 안 했다." 규현은 자신의 코 성형 의혹에 대해 "우리 엄마도 한 줄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규현은 "안 했다. 우리 엄마도 내가 숙소 생활을 해서 자주 못볼 때 오랜만에 보더니 '아들 코했어?'라고 물었다"고 답했다. 앞서 규현은 2014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사진이 공개됐을 당시 "쌍꺼풀 수술을 해서 광명 찾았다. 하지만 코는 안 했다. 제 손목을 걸고 코는 안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