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SM 공식입장] 걸그룹 레드벨벳이 웬디(본명 손승완·24) 부상으로 연말 지상파 가요 대전에서 그룹 단독으로는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SBS가 전날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되어 팬 여러분 및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낸 데 대해서도 부상 당사자인 웬디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02/11][김나영 전액기부] 방송인 김나영이 유튜브 광고 수익을 전액 기부했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하반기 유튜브 광고로 벌어들인 금액이 4,169만원이라고 밝히며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나영은 지난 6월, 유튜브를 개설한 이후 총 광고 수익이 2,230만 3,641원 발생했다고 밝히며 전액 입양대기아동과 미혼양육모를 위해 기부했다.


[03/11][김영호 치료중단] 배우 김영호가 육종암 투병기를 전하며 항암치료가 너무 고통스러워 중단했다고 밝히자, 누리꾼들이 김영호의 완치를 응원했다.
김영호는 "의사도 치료를 중단하지 말라고 했는데 너무 힘들었다"며 "항암치료도 육종암에 맞는 약이 없다. 아예 약이 하나도 없다. 운이 좋아야 사는 것 같다. 맞는 약이 없어서 가장 센 항암치료제를 투여했는데 영혼이 털리는 느낌이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04/11][닭강정 허위주문] 닭강정 허위 주문자에 대한 고소장이 제출됐다.
경기도 성남 수정경찰서는 26일 오후 닭강정 업주가 닭강정 33만원어치를 허위로 배달시킨 주문자를 상대로 업무 방해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자신을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서 닭강정 가게를 운영하는 업주라고 밝힌 게시자가 올린 글로 촉발된 '닭강정 허위 주문'에 대한 여론의 분노는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05/11][박연수 이별] '우다사' 박연수가 정주천 셰프에게 이별을 고했다.
25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 박연수는 소개팅남 정주천 셰프와 이별했다. 박연수의 말에 정주천 셰프는 좌절했지만 "당신 마음 이해할 수 있다. 연수 씨 진짜 괜찮은 사람이에요"라며 이별을 받아들였다. 이어 '우다사 하우스'로 향한 박연수는 '성북동 시스터즈'들에게 정주천과의 만남을 정리했다고 말하며, "마음이 더 가기 전에 이별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06/11][션 정혜영]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션, 정혜영 부부가 달콤한 데이트 인증샷을 게재했다.
지난 25일 션은 자신의 SNS를 통해 "Most valuable earthly treasure 혜영이. 19년 전 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가온 그녀. 혜영이와 만난지 6939일 되는 날. 2000.12.25."이라고 적으며 정혜영의 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션은 이어 사랑과 관련된 성경 구절과 함께 정혜영과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하며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07/11][이동욱 조보아] tvN 드라마 '구미호뎐'(가제)에 배우 이동욱, 조보아가 최근 출연을 확정지었다.
tvN 측은 26일 "내년 편성 예정인 '구미호뎐'(가제)에 이동욱과 조보아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괴담사냥' 프로젝트를 다루는 드라마다. 한편 '구미호뎐'은 2020년 편성 예정이다.


[08/11][정시 원서접수] 경북 포항 선린대학교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2020학년도 신입생 정시 모집을 진행한다.
선린대에 따르면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간호학과(4년제)는 일반전형 12명, 특별전형 5명 등 17명을 모집한다. 정시 모집 원서접수는 입학 홈페이지(http://admission.sunlin.ac.kr/)를 통해 가능하다.


[09/11][조민아 운영중단]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베이커리 운영 중단을 알리며 심경을 고백했다.
조민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방 운영을 7일 남겨두고 있다"고 운을 떼며 "이제 8년 차가 되는 일과의 이별 후 공허함이, 미친 열정을 다했던 것이 없어졌다는 상실감이 무척 클 것"이라며 심경을 털어놨다. 앞서 조민아는 지난 6월 레이노병(레이노증후군) 투병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2002년 그룹 쥬얼리 멤버로 데뷔했으나 2006년 탈퇴한 뒤 베이커리를 운영해왔다.


[10/11][김나영 고소] 가수 김나영이 자신에게 음원 사재기 의혹을 반복적으로 제기한 악플러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김나영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나영과 관련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들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11/11][백종원 직원복지] 제국의 아이돌 멤버 김동준이 백종원 직원 복지에 감동했습니다.
이날 백종원은 오전장사를 마무리하고 멤버들을 위한 점심을 준비했습니다. 백종원이 "우린 직원 복지가 좋지"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백종원표 한우볶음밥을 먹은 김동준은 "되게 큰 육전 같다"며 "저는 장기 취직하겠습니다. 복지가 좋아서"라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