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SBS 연예대상] 배우 한보름이 '2019 SBS 연예대상' 시상 소감을 전했다.
한보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연예대상 시상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한보름은 '2019 SBS 연예대상'서 김구라와 함께 시상자로 참석했다. 이에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긴장해서 죄송합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02/11][기성용 질병] 기성용(30,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모습을 에버턴전에서도 볼 수 없다.
그리고 출전 불가 선수에 기성용의 이름이 올랐다. 'BBC', '스카이 스포츠' 등 다수의 영국 언론들은 출전 불가 선수 명단에서 기성용의 이름을 올리면서 사유로 '질병'을 적었다. 기성용은 이번 시즌 단 3경기 출전에 그치며 철저하게 외면받고 있다.


[03/11][아는형님 종업식]   배우 오나라(사진)가 '아는 형님'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나라는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과 사진을 통해 "아는 형님 '종업식' 깜짝 게스트. 상 받으러 다녀왔어요"라며 "올해 아는 형님 최고 시청률상인 '많이 봤상'이래요"라고 알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들 속 오나라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형님학교' 교복을 착용하고 있다.


[04/11][이라크 로켓포] 27일(현지시간) 오후 이라크 중북부 키르쿠크의 군 기지에 대한 로켓포 공격으로 미국 민간인 1명이 숨지고 미국과 이라크 군인 다수가 다쳤다고 AFP 통신 등이 보도했다.
공격의 주체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미국은 이란이 지원하는 이라크 내 시아파 민병대(하시드 알사비)를 배후로 지목해 그렇지 않아도 심각한 양국 간 긴장이 더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05/11][하와이 헬기추락] 미국 하와이에서 관광 헬기가 추락해 조종사와 승객 등 6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관광 헬기는 전날 하와이주(州) 카우아이섬에서 일상적인 비행 노선을 따라 운행하다가 오후 4시 40분께 이뤄진 교신을 마지막으로 실종됐다.


[06/11][BTS 마이크] 그룹 방탄소년단의 자필 사인이 있는 일명 'BTS 마이크'가 미국 자선 경매에 나온다.
27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 경매업체인 줄리앙 옥션은 "BTS가 2017년부터 올해까지 진행한 '러브 유어셀프 투어' 때 사용한 마이크 7개를 내달 그래미 어워즈 주간에 경매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BTS 마이크 이외에도 테일러 스위프트, 해리 스타일스, 데이브 그롤 등 유명 가수의 사인이 있는 기타 등도 함께 출품된다.


[07/11][김포지하철 라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인천시 당하동에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은 인천광역시의 남쪽과 북쪽을 잇는 인천지하철 2호선 독정역 인근에 자리잡았다. 시몬스 침대 인천검단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퍼니처 및 베딩을 선보인다.


[08/11][불후의 명곡 이미자] '불후의 명곡' 전설 이미자가 전통가요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데뷔 60주년 소감을 밝혔다.
이미자는 데뷔 60주년 소감에 관해 "60주년이란 건 상상도 할 수 없었다. 50주년 할 때 이게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나 큰 은혜를 입고 60주년 공연을 할 수 있었다. '불후의 명곡'에서 기록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후배들은 마지막으로 이미자와 함께 '내 노래 내 사랑 그대에게' 무대를 선보였다.


[09/11][유산슬 콘서트]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 20분 만에 앙코르 무대까지 마무리하는 신개념 콘서트를 열었다.
지난 2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이하 놀면 뭐하니)에서는 국민 MC 유재석의 진행으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이 열려, 연말 가요 대상 못지않은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를 안겼다. 유산슬은 결국 관객들을 뒤로하고 콘서트 시작 13분 만에 무대를 떠났다. 유재석은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사회를 맡게 됐다"라며 말을 이었다.


[10/11][일본 목선]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북한 선적 추정 목선이 일본 쪽으로 표류하거나 표착한 건수는 45건을 기록한 2015년부터 두드러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건수가 2016년 66건에서 2017년 104건으로 급증한 데 이어 지난해는 225건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7일에는 니가타현 서쪽의 사도섬 해안가에서 북한 목선의 일부로 추정되는 뱃머리가 발견됐습니다.


[11/11][김구라 일침] 방송인 김구라가 'SBS 연예대상'에서 뼈 있는 일침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김구라는 "이제 정확하게 방송 3사 본부장들이 만나서 돌아가면서 (연예대상 시상식을 개최해야 한다). 이제 바뀔 때 됐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오랜만에 김구라가 옳은 소리 한다고 할 거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김구라의 일침에 연예대상 참석자들은 기립박수를 쳤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