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글 시가총액] 세계 최대 검색엔진인 구글의 지주회사 알파벳이 시가총액 1조 달러를 달성했다.
미국 증시에서 '꿈의 시총'으로 불리는 1조 달러를 웃돈 것은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MS)에 이어 네번째다. 앞서 애플은 2018년 8월 역사상 처음으로 시총 1조 달러를 돌파했고, 지금은 1조3천800억 달러를 기록하면서 대장주(株) 자리를 지키고 있다. 같은 해 9월에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아마존이 시총 1조 달러를 넘어섰다.


[02/11][기안84 깜짝출연] 기안84와 김풍이 영화 '히트맨'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유명 웹툰 작가 기안84와 김풍이 '히트맨'에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히트맨의 탄생' 예고편에서 기안84는 영화 속에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웹툰 작가로, 웹툰을 그리는 족족 혹평만 받는 준을 의도치 않게 자극하는 인물로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03/11][노홍철 빵집오픈] 최근 빵집을 오픈한 노홍철이 화제다.
노홍철은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홍철책빵 정상 오픈. 계속 오픈. 쭉쭉 오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 나오는 족족 솔드 아웃. 맛을 숨길 수가 없죠. 나 먹으려고 만든 빵집 나도 못 먹을 판"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04/11][다니엘헤니 사칭]   미국 출신 모델 겸 방송인 다니엘 헤니(41)가 사칭 피해를 호소하며 주의를 당부했다.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 글로벌그룹은 17일 "최근 온라인상에서 다니엘 헤니 및 소속사 관계자로 사칭해 금품을 요구하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 또는 소속사 관계자로 사칭한 인물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메시지와 메일을 이용해 소통을 이어간 후 금품을 요구하는 수법을 사용한다고.


[05/11][박주호아내 출산] 국가대표 미드필더 박주호(울산 현대)가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16일 인스타그램에 셋째 아이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앞서 박주호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후 "나은이와 건후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사랑이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나은,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의 아빠로 찾아뵙겠다. 아내 안나도 사랑한다"고 밝혔다.


[06/11][방위비분담금 압박] 주한미군 방위비분담금 협상을 둘러싼 한·미 간 줄다리기가 팽팽해지고 있다.
이어 "이렇게 고도화된 기술 시대에 한국 국방에 대한 미국의 기여는 미국의 '지상군' 비용을 훨씬 초과하며 미국 납세자들은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부담을 지고 있다"며 "현재의 방위비분담금 특별협정은 한국을 방어하기 위한 비용의 일부만을 담고 있으며 미국은 협정이 더 많은 것을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압박했다.


[07/11][옥택연 이연희] 옥택연이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와 DJ 장성규까지 한 방에 매료시켰다.
22일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주인공 옥택연이 17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부터 연기에 대한 생각까지 재치를 동반한 진솔한 대화들로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08/11][이영자 하차] 이영자가 '밥블레스유'에서 하차한다.
올리브 관계자는 1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밥블레스유2' 기획 중이다. 이영자와 최화정은 하차하며, 송은이 김숙 장도연 박나래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밥블레스유'는 위대한 언니들이 사소한 고민 맞춤 음식을 선택해주는 먹부림·고민 풀이쇼로, 2018년 6월부터 2019년 6월까지 1년간 방송됐다. 당초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출연했으며 이후 장도연이 합류해 5인 체제로 진행됐다.


[09/11][최유정 DM공개]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악플러의 DM을 공개했다.
최유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악플러가 남긴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며 "관심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그 사랑들이 소중하다는 것도 알고 그렇기에 조금이라도 더 알고 싶은 마음에 보내주시는 DM 다 읽고 있다"고 적었다. 이날 공개된 악플러는 최유정의 사진을 올리며 "너무 일반인", "밋밋하게 생겼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10/11][김승현 해명] 배우 김승현이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발생한 아버지 김언중 씨의 수상소감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승현은 자신의 아버지인 김언중 씨에 대해 언급했다. 김승현은 "처음부터 수상소감이 꼬였다. 팽현숙 선배가 수상 소감을 대신 전해주면서 내가 하려던 말을 못하게 됐다"며 "아버지가 괜히 난동을 피워서 아들에게 피해가 갈까봐 걱정하고 계신다"라고 해명했다.


[11/11][백종원 소유진]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아내이자 배우 소유진의 민낯을 주변에 자랑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뒤이어 일어난 아내 소유진은 백종원이 뭘 하는지 궁금한 마음에 그의 휴대전화에 얼굴을 들이댔다. 이어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함께 음식을 준비했고 김동준, 양세형이 백종원의 집에 도착했다.   소유진이 민낯인 얼굴을 가리며 인사하자, 백종원은 "화장 안 했는데 되게 예쁘지 않냐"며 아내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