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카드가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코는 현대카드 고객들의 실 구매 데이터 약 20억 건을 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코에 접속한 뒤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다.


11일(현지시간) 일간 로스앤젤레스타임스(LAT)와 경제매체 CNBC에 따르면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전날 밤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터널 프로젝트 회사인 보어링 컴퍼니가 시공 중인 LA 터널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머스크가 앞서 공개한 테스트 주행 영상에서는 이 터널을 통해 시속 125∼150마일(200∼240㎞)의 속도로 달리는 정기 수송차량(ferry)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머스크는 이 터널에 지하철과 같은 전동차가 아니라 전기로 움직이는 날이 달린 스케이트 형태의 고속차량을 운행하도록 한다는 구상을 갖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일본 정부가 내달 12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북미 정상회담 직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일본을 방문해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와 회담하도록 미 정부에 요청했다고 아사히신문이 13일 보도했다.
미일 관계에 정통한 한 일본 정부 고위 관계자는 아사히에 "북미 정상회담 직후에 트럼프가 방일하기 바란다는 일본 정부의 뜻을 이미 미국 측에 전달했다"라고 확인했다. 이에 트럼프 대통령의 방일이 여의치 않으면 북미 정상회담에 동행할 것으로 전망되는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 및 존 볼턴 미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보좌관 등이 트럼프 대신 방일할 가능성도 있다고 신문은 전망했다.


12일 첫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는 첫 번째 게스트로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돌룸’은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으로 다년간 호흡을 맞춘 정형돈과 데프콘이 MC를 맡았다. 이날 ‘아이돌룸’은 90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아이돌 한 팀만으로 꾸밀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완벽하게 덜어내며 성공적인 첫 회를 마쳤다.


전남 여수시 송도 남쪽 300미터 해상을 지나던 676톤짜리 바지선에서 폭발과 함께 불이 나 30분 만에 자체 진화됐다.
화재 당시 바지선에는 54살 강 모 씨 등 선원 4명이 타고 있었지만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경은 바지선에 남은 벤젠 가스를 밖으로 내보내던 임시 환풍기가 바닥에 떨어져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일본 NHK방송에 따르면 지진은 이날 오전 10시29분쯤 나가노현 북부 일대를 강타했다.
일본 기상청은 진원 깊이가 11km로 비교적 얕았다며 지진에 따른 쓰나미는 생기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지진 여파로 진동이 심한 지역에서는 낙석과 산사태 위험이 있다며 주의를 환기하는 한편 앞으로 2.


올해 전주국제영화제는 역대 최다 회차 매진을 기록한 작년보다도 5회차가 늘어나 총 284회차 매진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였고.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는 총 536회 상영 중 284회 매진되어 역대 최고 매진 회 차를 기록하였다. 지난해 ‘JCP’작품들이 일군 괄목할 만한 성과에 이어 ‘JCP 2018’로 선정된 작품들은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이름을 알린 국내 감독과 전주국제영화제의 미학적 지향에 공감해 꾸준히 전주를 찾은 해외 감들의 신작들로 구성되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 결방으로 해당 시간대 시청률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일 오후 방송한 MBC ‘뜻밖의 Q 스페셜’은 전국 기준 2. 방송에 사용된 뉴스 자료화면들이 지난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참사 당시 MBC 뉴스 특보임이 뒤늦게 밝혀졌다.


(서울=뉴스1) 온다예 기자 = 밀워키 브루어스 산하 트리플A 구단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27)이 멀티히트를 때려냈다.
최지만은 12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테네시 파크에서 열린 내슈빌 사운즈(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산하)와의 경기에 5번 타자(1루수)로 출전. 최지만은 6회초 세 번째 타석에 들어섰지만 또 다시 삼진으로 물러났다.


[대구=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KIA가 불펜 투수들의 역투와 타선의 집중력에 힘입어 삼성에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11일 경기에서 승리를 내준 KIA로서는 12일 경기가 우천 취소되면서 이날 경기를 무조건 잡아야 했다. 타선도 11안타를 뽑아냈지만 4회 이후 KIA 불펜 투수들에게 꽁꽁 묶여 추가점을 뽑지 못했다.


1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서는 치과의사로부터 치아 건강 상태를 확인받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원래 젤리를 먹지 않았는데 '프로듀스 101 출연할 때 당이 떨어져서 이것저것 먹어보다 보니 젤 리가 가장 잘 맞았다"고 젤리를 즐겨 먹던 이유를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하루에 4~5봉지 먹는다"고 고백했고 치과의는 "나는 일년에 세개정도 먹는데 하루에 40~50갠 안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