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문조사 이벤트는 의견을 카카오톡에서 '푸소체험'으로 검색해 플러스 친구에서 주어진 설문조사 양식에 주관식과 객관식에 답하면 된다.
'푸소'는 필링 업(Feeling Up) 스트레스 오프(Stress Off)의 첫 글자를 따 '감성은 올리고 스트레스는 날려 버려라'라는 뜻을 지닌 강진군만의 농가체험 프로그램이다. 이준범 강진군 문화관광과장은 "다녀간 푸소체험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발전적인 모델을 만들고 농가교육에도 반영할 계획"이라며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기 위해 농가에서 찍은 푸소체험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푸소체험 네이버 카페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뉴스투데이] 1세대 아이돌 H.
T의 문희준 씨와 걸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씨가 딸의 첫돌을 맞아 가족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난해 결혼과 출산 소식을 알린 부부는 최근 가족모임으로 돌잔치를 치렀다고 하네요.


대구지법 형사5단독은 어제(14)일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이완영 자유한국당 의원에 대해 '징역 4월에 집행유예 2년'.
또 이 의원에게 불법 정치자금을 제공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성주군의원 김모씨와 관련된 정치자금 부정수수 혐의에 대해서는 벌금 100만원. 이 정치자금을 회계책임자를 거치지 않고 사용했고 자신에 대한 고소 사실이 허위가 아닌 것을 알면서도 고소인을 무고하는 등 죄질이 좋지 않다"고 말하며 형량을 정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를 둘러싼 이른바 ‘형수 욕설’ 논란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정태원 변호사는 통화에서 “이 후보 욕설 공방이 도지사 자질 판단에 상당한 참작요소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공공이익에 부합한다고 판단되면 명예훼손 적용이 안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주덕 변호사는 “직접적 이해당사자인 남 후보의 경우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을 돕기 위한 것이라며 공익적 목적을 강조할 경우 책임을 묻기 어려울 수 있지만 아무 관계 없는 일반인들이 이 후보 비난 글을 올린다면 공익보다는 비방 동기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책임을 더 엄하게 물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앵커] 일가친척이 타고 가던 승용차가 고속도로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2명이 숨졌습니다.
일가친척을 태우고 서울양양고속도로를 달리던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도로 밖으로 튕겨 나간 겁니다. 대구광역시 경부고속도로 하행선을 달리던 승용차 엔진룸에서 불이 치솟은 겁니다.


배우 정가은이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가은은 딸 소이 양과 함께 스승의 날을 맞아 스케치북에 손편지를 쓰고 있다. 정가은은 "#무한응원 #감사해요 #인스타없었음어쩔뻔"이라며 자신을 응원해준 누리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윤은혜 근황이 공개됐다.
윤은혜는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지리의 4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은혜가 꽃무늬가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의식을 잃은 운전자의 차량이 계속 진행 중인 상황에서 해당 차량을 멈추기 위해 고의로 사고를 낸 경우"라며 "일반적인 교통사고와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고의 사고를 내 의식을 잃은 뒷 차량 운전자를 구조한 46살 한영탁 씨는 이날 언론과의 통화에서 "엊그제 사고로 뒤쪽 범퍼가 약간 찌그러지고 비상 깜빡이 등이 깨져 보험사에 사고 접수를 해 둔 상황"이라며 "설사 내 과실이 인정돼 보험금이 오르더라도 어쩔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문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는 "앞 차량 운전자인 한씨는 긴급한 상황에서 도와주려고 일부러 사고를 낸 것"이라며 "민법에 따라 한씨 차량 피해는 도움을 받은 뒤 차량 운전자가 가입한 보험사가 보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1세대 아이돌 그룹 오투알(O2R)의 멤버 김재근은 지난달 30일 인천 서구 아라뱃길 인근에서 자신의 차를 몰던 중 마주 오던 화물차량과 충돌해 사망했다.
3년 전에는 암 투병 중이던 아내가 급성패혈증 합병증세로 먼저 세상을 떠난 가운데 김재근 역시 갑작스레 사망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아직 부모의 사랑을 느껴야 할 어린아인데 너무 가엽다'며 홀로 남은 고 김재근의 아이를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김포공항경찰대는 항공보안법 위반 혐의로 대한항공 사무장 52살 A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 씨는 어제(13일) 오전 10시 반쯤 김포공항 국내선 3층 신분 확인대에서 동선을 안내하던 특수경비원 28살 B 씨를 때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공항의 보안검색 업무를 방해할 경우 항공보안법상 5년 이하의 징역이나 5천만 원 이하 벌금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어제(14일)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싱가포르 외교장관과 전화 통화를 하고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북미정상회담과 관련해 협력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정세균 국회의장이 국회가 장기간 파행한 데 대해 의장으로써 책임을 지고 4월 세비를 반납했습니다. 대학시절 토론대회 수상 경력과 관련해 은상을 금상으로 또 스피커상 수상을 베스트 스피커상으로 부풀려 허위 기재한 사실이 확인됐기 때문입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