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를 활용해 궁극적으론 스마트폰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포부다.
통신비 인하를 위해 정부가 2년에 한 번씩 이동통신비를 결정해 이동통신사에 강제할 수 있도록 한 법안(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이 5월 11일 규제개혁위원회를 통과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을 무료로 사용하게 하겠다"는 그의 포부가 호기롭게 들렸다. 블록체인을 통해 이동통신비와 기기 값이 무료인 스마트폰을 제공할 수 있다는 건 의미가 크다.


북한과 미국의 중재자로 나선 문재인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2일(현지시간) “북·미 정상회담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뜻을 모으면서다.
북한에 대한 체제안전 보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의 비핵화에 집중하는 만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가장 관심을 두는 사안이다. 북한에 대한 체제안전 보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의 비핵화에 집중하는 만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가장 관심을 두는 사안이다.


김연아 갈라쇼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한편 김연아는 20일부터 22일까지 새 갈라 프로그램 '하우스 오브 우드코크(House of Woodcock)'에서 피겨팬들을 만났다. 김연아가 갈라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건 2014년 무대 이후 4년 만이다.


지난 22일 김흥국 측은 박수정 전 대한가수협회 이사의 고소에 대해 “한 달 전에 있었던 일을 지금 고소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박 전 대한가수협회 이사는 지난 19일 김흥국을 상해 혐의로 고소했다. 앞서 박일서 전 대한가수협회 수석부회장도 지난달 24일 김흥국을 상해 및 재물손괴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한 중학생에게 폭언을 퍼부은 비서 박모씨에 대해 사과한 가운데 나 의원이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이 또다른 비난을 부르고 있다.
나 의원이 페이스북으로 중학생과 언쟁을 벌인 비서 박씨에 대해 사과 글을 올린 시각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 시간대가 비슷했기 때문이다. 이에 나 의원은 “금일 의원실 소속 직원의 부적절한 언행을 깊이 사과드린다”면서 “전적으로 직원을 제대로 교육하지 못한 제 불찰”이라고 페북을 통해 밝혔다.


도티는 2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했다.
이날 도티는 “유튜브에서 게임 콘텐츠나 소소한 일상을 콘텐츠화 해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박명수는 “19억뷰면 1원만 줘도 19억이냐”고 물었지만 그는 “그것보다 훨씬 많을 경우가 있다”며 “조회수당 1원은 아닌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6월 18일 열리는 첫 경기 스웨덴전에서 한국은 보조 색상인 아래 위 흰색 유니폼을 착용한다.
6월 23일 자정에 열리는 두번째 경기 멕시코전은 한국이 주 유니폼인 빨강 상의-검정 하의를 입는다. 상대팀 멕시코는 보조 유니폼에 해당하는 흰색 상의-밤색 하의를 입는다.


추신수는 2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무안타 2볼넷을 기록했다.
하지만 2회말 2사 1루 상황에서 맞이한 두 번째 타석에서는 볼넷으로 골라내며 첫 출루에 성공했다. 추신수는 8회말 1사 2루 찬스에서 다시 한 번 타석에 들어섰지만 우익수 뜬공에 그치며 안타 없이 경기를 마쳤다.


풍계리 핵실험장 폐기를 참관할 우리 기자단이 북한에 도착했습니다.
정부는 오늘 오전 판문점 개시 통화에서 풍계리 핵실험장 폐기현장을 취재할 우리측 기자단의 명단을 북측에 통보했고 북측이 이를 접수했습니다. 우리 기자단이 원산에 도착하면 오늘 오후나 저녁쯤 풍계리로 출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 / 사진: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함소원은 "남편이 관리하는 부지는 여의도의 30배 정도이며 헬기로 관리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중국 웨이보에 팬 20만 명을 가진 스타로 유명세를 탔다.


배우 박형식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차에 간식차 한 번에 보내주시는 통 큰 울 혜교누나.
사진 속 박형식은 소속사 선배인 송혜교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형식은 공손하게 두 손을 모으고 송혜교에게 인사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