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뉴스>에 함께 연재를 했어도 저작권은 '시민기자'인 나에게 있으므로 출판하는데 '문제가 없다'는 사실을 알렸지만 이미 기사로 배치돼서 기록으로 남아있는 내 글을 전부 내리고 <브런치> 글만 놔둘 수 없었기 때문에 결국 나의 첫 출판 기회를 포기해야 했다.
블로그와 SNS를 통해 열심히 홍보한다고 하지만 그 홍보글을 보는 사람들은 한정이 돼 있고 누가 내 책을 알고 인터넷에 직접 '검색'을 해보지 않는 이상 내 책이 세상에 나와 있다는 걸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내 책이 서점에 깔렸어도 지금처럼 '꼭 필요한 누군가만 내 책을 고르지 않았을까?' 그렇다면 조금이라도 더 빨리 내가 책을 만들어 더 오랜 시간 노력 했더라면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내 책으로.


24일(현지시간) 영국 미러 등 유럽언론 보도에 따르면 멕시코 시날로아주 마사틀란에 사는 마리아 드라-루즈(70세·한국 나이 71세) 할머니가 임신한 것으로 확인돼 의학계를 뒤흔들었다.
7명의 자녀를 둔 할머니는 지금으로부터 약 7개월 전 구토와 현기증이 동반돼 멕시코 국립 병원을 찾아 초음파 검사를 받은 결과 임신인 것으로 확인됐다. 할머니를 진단한 의사들은 “처음부터 임신으로 확인됐지만 오진일 가능성이 매우 커 10회에 이르는 검사를 진행했다.


TV조선이 풍계리 갱도 폭파 관련 잘 못된 자막을 내보낸 사실을 인정하며 사과했다.
이어 "TV조선 인터넷 뉴스는 24일 '풍계리 갱도 폭파 안해. 북한은 24일 풍계리 핵실험장 갱도와 주변 시설을 모두 폭파했다.


고의로 추돌사고를 내 의식불명 운전자를 살린 의인이 화제가 된 가운데 인천의 한 경찰관이 같은 방법으로 의식을 잃은 운전자를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추돌로 쏘렌토 승용차를 멈추게 한 뒤 박 경위는 쏘렌토 운전석에 쓰러진 30대 남성 운전자를 확인하고 119에 신고했습니다. 박 경위는 "다른 경찰이라도 이 상황에 부닥쳤다면 똑같이 대응했을 것"이라며 "대형 사고는 막았지만 쏘렌토 운전자가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어 안타깝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는 첫 게스트로 가수 이효리가 출연해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함께한다.
이와 함께 김제동이 봄 개편을 맞이해 개편된 MBC FM4U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 첫 방송에서 이효리를 언급한 게 화제다. 김제동은 절친인 이효리의 출연에 대한 문자 메시지도 빗발치자 단호히 안 된다고 말하며 그렇지 않아도 이효리에게 연락해봤더니 ‘오빠 방송 시간에는 자는 시간이라서 안 된다’고 답했다고 말했다.


TV조선은 오는 27일 결혼하는 배우 나한일(63)과 정은숙(57)이 '별별톡쇼'에 출연해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를 어제(25일) 공개했습니다.
나한일 역시 정은숙이 자신의 첫사랑이었지만 유혜영과 결혼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엇갈렸다고 고백하며 “제가 신발을 거꾸로 신은 것”이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후 나한일은 녹화에서 "2016년 옥중에 있을 때 삶을 돌아보게 됐다"며 "그때 40년 전쯤 4년간 열애를 하다 헤어진 정 씨에 대한 그리움이 치솟았다"고 밝혔습니다.


본명 김영신)의 성범죄 처벌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문문의 SNS가 폐쇄됐다.
폐이지를 사용할 수 없다"는 문구만 확인되고 있어 누리꾼들은 "논란이 일자 SNS를 폐쇄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문문의 소속사 하우스 오브 뮤직 측은 이날 문문의 범죄 사실이 알려지자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몰카 범죄는)문문과 전속계약 전에 일어났던 사건으로 당사에서는 인지하지 못하고 있던 상황이며.


해당 사진은 최근 논란이 됐던 홍대 누드 몰카 모델 사진에 문 대통령을 합성했다.
글쓴이는 게시물에 '문재인 또한 공연 음란죄 성립하노'라는 제목과 함께 2016년 9월 문 대통령의 트위터에 일본 성인 비디오 표지가 게재된 것을 거론하며 "경찰은 당장 문재인을 수사하라"라는 글을 써서 올렸다. 이 같은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크게 분노했지만 워마드 회원들은 문 대통령을 더 조롱하고 희화화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성유리는 핑클 완전체의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의 영상을 올린 후 "실물이 더 잘생긴 형부와 핑클"이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에서 이효리는 핑클과 사진을 찍기 위해 이동하는 남편 이상순을 보며 "너무 부담스럽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005년 앨범 발매 이후 옥주현은 뮤지컬을 이진과 성유리는 연기자로 이효리는 가수 등 개별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MBN스타 백융희 기자] 배우 이천희와 전혜진의 일상을 담은 커플 화보가 에피그램(epigram)을 통해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이번 화보는 강원도 원주에서 진행 된 것으로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다정하고 오붓한 일상을 담아냈다. 쏟아지는 여름 햇살 아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모습을 그려낸 이번 화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과 함께했으며.


[뉴스투데이] 임은정 서울북부지검 검사가 2015년 검찰 내 성폭력 의혹을 당시 검찰 지휘부가 수사하지 않고 무마시켰다며 전·현직 검찰 간부를 형사고발했습니다.
임 검사는 2015년 발생한 김 모 전 부장검사와 진 모 전 검사의 성폭력 범죄를 수사하지 않고 감찰을 중단한 김진태 전 검찰총장 등 당시 검찰 수뇌부 6명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중앙지검에 접수했습니다. 진 전 검사는 같은 해 후배 검사에게 성폭력을 가했지만 두 사람 다 별다른 처벌과 징계 없이 사표를 내고 검찰을 나갔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