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당 기간 G마켓 가전 전문 매니저들과 삼성전자가 엄선한 인기 제품 11종을 선보인다.
4대 카드사(신한·KB국민·롯데·NH농협)로 결제 시 구매 금액 6%를 추가 할인(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 받을 수 있다. ㅈ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삼성전자'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윈터뉴스=유다혜 기자] '전 세계 전범기 퇴치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온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팀이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유니폼 판매 웹사이트에 또 전범기(욱일기)를 발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대해 서 교수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의 공식 주제가부터 FIF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전범기의 등장이다.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한반도의 운명을 가를 회담이 다음 달에 줄줄이 열립니다.
첫 회담은 다음 달 1일로 예정된 남북고위급회담인데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지난 26일 열린 정상회담에서 남북 고위급회담 날짜를 다시 정하고.


이번엔 2차 남북정상회담을 '쇼'라고 평가한 자신의 말을 두 시간 만에 번복했다는 지적 때문입니다.
홍 대표는 회담 이튿날인 27일 오후 2시 당 소속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어제(26일) 갑자기 문 대통령이 또 쇼를 시작했다"면서 "지방선거를 목전에 둔 오로지 지방선거용일 뿐"이라고 혹평했습니다. 해당 기자가 회견 당일 홍 대표가 한 말을 착오로 '어제'했다고 물은 데 대해서 '어제'는 그렇게 말한 일이 없다고 반박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개그맨 겸 연출가 김성규가 뮤지컬 배우 허신애와 7월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규(47)와 허신애(35)는 오는 7월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규(47)와 허신애(35)는 오는 7월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2’(이하 슈가맨2)가 솔리드 소환을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지난 4개월 동안 총 39팀의 과거 가수들을 소환핸 ‘슈가맨2’의 마지막 슈가맨은 지난 1993년에 데뷔해 한국 R&B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솔리드 김조한-이준-정재윤이었다. 시즌1 때부터 출연 요청이 많았던 솔리드는 이제야 ‘슈가맨2’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최근에 음악으로 먼저 인사드려 ‘슈가맨’ 콘셉트와 조금 안 맞다고 생각했다.


우리나라 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이 지난해 4분기 보다 나아지면서 전세계 주요국 가운데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앞으로의 경기흐름에 적신호가 들어온 만큼 상위권 유지는 물론 올해 경제성장률 목표치를 달성하기가 쉽지 않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경기선행지수는 한국은행과 통계청의 6개 지수를 포함해 산출되는데 경기하강 신호가 이어지면서 정부가 내놓은 올해 경제성장률 목표치 3%를 달성할 수 있을지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옵니다.


한 주간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까지 거머쥔 시청률 3관왕으로서 5월 4째주 역시 현존 최고 예능의 자리를 지켰다.
시사교양 등 모든 장르를 통틀어 한 주간 방송된 국내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다. 즐겁게 식사를 하던 중 사유리 엄마는 상민을 향해 사유리 아빠가 내년에 70세가 된다며 “아빠 나이도 있으니 빨리 손주를 낳아줬으면 좋겠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월 25일부터 2018년 5월 26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766만 28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1위 아이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10만 6099 소통지수 19만 4958 커뮤니티지수 113만 614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3만 7201로 분석되었다. 이어 “2018년 5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아이유 브랜드에 대한 키워드 분석에서 ‘힘들다.


4번 타자(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이대호는 1회초 손아섭 리드오프 홈런에 이어 투런 홈런을 터뜨리며 3-0 리드를 안겼다.
5회말 매끄럽지 못한 수비와 김하성에게 홈런을 얻어맞아 3-4 역전을 허용할 때만 해도 롯데 팬들은 7연패 악몽을 떠올렸다. 지난 2일 부산 사직 KIA전 이후 홈런포를 가동하지 못했던 이대호가 모처럼 한 경기에 2개의 홈런을 날렸다.


강씨는 지난 26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 세곡동 오피스텔 관리사무소에서 60대 경비원 A씨와 B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강씨는 지난 26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 세곡동 오피스텔 관리사무소에서 60대 경비원 A씨와 B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강씨는 지난 26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 세곡동 오피스텔 관리사무소에서 60대 경비원 A씨와 B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