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시는 다음달 21~24일 영화의전당에서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Busna Food Film Festa.
특히 올해 부산지역 수제맥주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된 ‘부산 국제 수제맥주 마스터즈 챌린저’는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맥주 전문점은 물론 전국의 수제맥주 업체들이 부산 시민들과 만난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의 포스터는 공식 페이스북에서(검색: Busan Food Film Festa)에서 만날 수 있으며.


【 앵커멘트 】 충북 청주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70대 노인 살해 사건의 피의자인 50대 동거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 스탠딩 : 김영현 / 기자 - "이곳에서 강 씨의 시신이 발견된 지 일주일 만에 50대 신 모 씨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신 씨는 사건 당일 강 씨와 말다툼을 벌이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난 27일 최근 방송된 '런닝맨'에서 이광수는 좀비 커플 레이스 도중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과 팀을 이룬 AOA 혜정에게 "너 꽃뱀이니"라고 발언했다.
그러나 해당 발언을 접한 시청자들은 '런닝맨' 속 이광수의 캐릭터와 예능적인 상황을 감안하더라도 여성에 대한 왜곡된 의식을 형성할 수 있는 성차별적 발언임을 지적했다. 또 다른 시청자 원모 씨는 MBC '무한도전'과 KBS 2TV '개그콘서트'의 예시를 들며 "수많은 프로그램 중에 '런닝맨'이 인기있던 이유는 다채로운 코너도 있지만 시대 흐름을 눈치껏 읽어서라고 생각한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故 샤이니 종현의 반려견 실종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친누나가 4일 만에 찾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28일 종현의 친누나 김소담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종된 반려견을 찾았다. 김소담 씨는 앞서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루의 실종 소식을 알렸다.


6·12 북미 정상회담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회담 개최지인 싱가포르에 가짜 김정은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울의 한 예술고등학교에서 지난 8일 첫 홍역 의심 환자가 나타난 이후 의심 환자 6명이 발생했고 이 가운데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데요. 홍역을 막기 위해서 확진 환자나 의심 환자와 접촉한 사람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다음카페 ‘젝키 꽃길단’ 유저 일동은 어제(28일) YG엔터테인먼트를 향해 각종 포털 사이트 젝스키스 프로필에서 전 멤버 고지용을 제외하기를 요청한다는 성명서를 공개했습니다.
앞서 장수원은 지난 2015년 JTBC 예능프로그램 '썰전'에 출연해 "고지용은 젝스키스 해체 후 방송활동을 하지 않은 채 사업을 해왔기 때문에 다시 TV에 나오는 게 크게 득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고지용이 예전 같으면 자기 혼자 결정했겠지만 지금은 가족과 사업 파트너들을 이해시켜야 하다 보니 독단적으로 결정하기 힘들다"고 고지용의 입장을 알린 바 있습니다. 다음카페 ‘젝키 꽃길단’ 유저 일동은 각종 포털 사이트 젝스키스 프로필에서 전 멤버 고지용을 제외하기를 YG엔터테인먼트에 요청한다는 성명서를 공개했습니다.


28일 서울고법 형사11부(부장판사 이영진)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 관계에 의한 강간) 등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7년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징역 5년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80시간을 명령했다.
재판부는 "피고인(A씨)이 비록 고령이지만 아들이 죽은 후에 며느리를 성폭행하는 등 여러 차례 고통을 준 것은 대단히 죄질이 좋지 않다"고 판단했다. 이와 관련해 2016년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도 “조선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생 데이트 폭력 사건에서 피해자가 가해자에 대한 엄중한 법적 처벌을 원했음에도 불구하고 ‘공탁’이 가해자에 대한 양형 요소로 고려되어 논란이 있었다” 며 “법원이 피해자의 의사를 고려하지 않고 공탁을 냈다는 이유만으로 양형 기준이 달라진다면 이것이야말로 유전무죄.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어 27일 “이혼은 부끄러운 일도 아니지만 자랑할 만한 일도 아닌데 기사가 나고 나쁜 말도 들어서 마음이 조금 그러네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하버드대학교를 졸업한 인재와 함께 2010년 1월 미국 스탠포드대학교 내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송혜교 박보검의 만남이라는 타이틀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두 사람이 ‘남자친구’로 호흡을 맞출까.
28일 한 매체는 배우 송혜교가 드라마 ‘남자친구’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남자친구’는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여자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평범한 남자를 통해 부와 명예를 버리는 게 어려운지 평범한 일상을 내놓는 게 어려운 일인지에 대해 그리는 드라마다.


진주 남강 수영대회에 참가한 여성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진주 남강 수영대회에 참가한 여성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7일 오후2시10분쯤 물축제행사에 참가한 A씨(41·여)가 2㎞구간 반환점을 돌아 도착지점 100m를 남겨두고 물위에 떠있는 것을 축제 안전요원이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입주민 28살 강 모 씨가 근처 파출소에 찾아가 경비원 두 명을 살해했다고 자수했습니다.
아파트 경비원 차 모 씨가 다가가자 피우고 있던 뜨거운 담뱃불로 차 씨의 뺨을 세 차례에 걸쳐 지져버립니다. 아파트 주민 71살 김 모 씨가 60대 경비원 김 모 씨를 폭행하면서 발생한 흔적입니다.


댓글
글 보관함